애인 없는 여자의 소개팅 어플 이야기

직접 써보고 느낀 후기

골드스푼 #2. 골드스푼 여자 가입, 내 프로필은 승인? 반려?

애인없는여자 2020. 9. 21. 11:13

애인 없는 여자 애없녀의 도전,

수능 예비소집일 만큼이나 떨리는 그것! 

국내최초 경제력인증 소개팅 앱 골드스푼에 가입을 요청하고 24시간이 지났다.

 

째깍째깍쓰... 시간의 소리ㄱㅏ 들리어어어

 

자격을 갖춘 남녀만 들어올 수 있다는 골드스푼.

그 까다롭다는 가입 조건을 한 번 더 들여다 보면~

"3.6점 이상... 엄선된..." 엄선된이라는 표현은 식재료에서 많이 쓰이는데

 

경제력을 갖춘 남자 or 품격을 갖춘 여자가 가입 요건이다

프린세스 메이커도 아닌데 품격과 경제력을 어떻게 가늠하냐고요.

 

기품 999 ㅋㅋㅋㅋ 욘석 예법교실 좀 다녔구나ㅎㅎ

남자의 경제력

강남거주 인증 뭐냐 ㅋㅋㅋㅋ  후 강남 고시원이나 알아볼까; ㅎ

좋은 차/ 직업/ 집안/ 개인자산/ 연봉 중 택 1해서 검증하기.

자세한 남자의 자격 요건이다.

 

차량
- 수입차량
- 슈퍼카(1.5억원이상의 슈퍼카)
거주지
-강남거주(강남구,서초구,송파구 아파트)
-고급아파트(20억이상 아파트)
직업
-전문직(의사, 변호사, 5급 공무원등)
-사업가(대표이사, 사업가 등)
소득
-고소득
-억대연봉(연소득 1억원이상)
개인자산
-고액자산(5억원 이상)
-초고액자산(20억원 이상)
집안자산
-엘리트집안(부모 직업 인증)
-금수저집안(100억원이상)

 

찐이 나타났따

사업가도 그냥 동네 부식가게 사장님 안됨. 연매출 50억 이상 찍어야 함.

차종도 국산 차 안됨. 다 떨어진 중고차를 사와도 수입 차량 타야 함. (이러니 애들이 카푸어가 되지;;)

 

이쯤이야 본인 힘으로 이룰 수 있다쳐도, 본인 힘으로만 이룰 수 없는 지표도 있다. 

엘리트 집안이라고, 부모가 특정 직업일 경우에만 가질 수 있는 징표임.

혹은 금수저 집안(100억 이상). ㅋㅋ 100억? 너무 요원해서 웃음이 먼저 나오는 숫ㅋ잫ㅎ아ㅋ님?ㅋㅋ

 

그렇다... 이 지표, 있는 놈이야 그렇다 치더라도

없는 놈 입장에선 박탈감 밖에 들지 않는 가입기준이다. 

사실 난ㅎㅎ 박탈감보다는ㅎㅎㅎㅎ 지금도ㅋㅋ 웃음이 ㅎㅎㅋ ;; ㅈㅅ;; ㅋㅋ

 

 

여자 또한 경제 지표로 평가받아 가입할 수 있지만 그게 안된다면 수시(?) 전형이 있다.

품격 전형!(이름부터 뭔가 느낌이... 쌔하다)

뿌에에엥~ 나는 품격 따위 JOT도 없는데... ㅎ

여자의 품격

외모평가라 읽고 품격이라 쓰는 아예 색다른 가입기준이 있거든. 

기존 골드스푼 남성 회원님들의 까다로운 외모 심사를 통과하면 된다. 

(연예인도 가입한다는 소문이 있더라)

 

평가 기준은 3점 이상. 음? 보통에서 조금 더 예쁘면 되는 건가(...?!)

 

기존 남성회원님들의 까다로운 외모심사,,, ㅋ; 

 

그런데! 소개팅 앱들을 물색하다 보니 꽤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다.

골드스푼을 비롯한 조건 까다로운 소개팅 앱(스카이피플, 다이아매치, 베스트클래스 등)에서

여성 회원의 직업으로 승무원, 아나운서, 모델을 대놓고 선호한다는 것이다. 

아무래도 외모를 많이 보는 직업이라 그런가?

 

 

 

이까지 자격 조건을 본 당신이라면... 이런 생각이 들 수도....

 

 

어떤_팩폭.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(출처: 펨코)


 

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,

앱 알림 설정을 따로 켜놓지 않아서 잊고 있었더랬다.

mybutt.tistory.com/42 이 글을 쓰고 하루~이틀 뒤,

 

"아, 골드스푼 가입신청했었지?"하고 깨달은 순간 두근거리며 앱을 켰다.

 

 

떨어지면 블로그 폐쇄한다 ㅅㅂ;;

 

 

ACCEPTED!

 

내 프로필이 생겼다. 옆의 종(알람 버튼)을 클릭해보니 이런 게 떴다.

 

 

킹드갓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 

 🎉축! 가입 완료! 🎉

골드스푼에서 친히 환영한다고 인사도 해줬다.

그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애.없.녀도 엄선된 여성회원이 된 것...!

 

 

결론: 까다로운 외ㅋ모ㅋ 심ㅋ사ㅋ를 통과했다눙

 

 

 

앞으로 어떤 인간들을 만날 것인지

무성한 소문 만큼 맛간 인간들만(...?) 있을 것인지 나도 존나 궁금하네.

 

내가 다 알려주겠읍니다.

소개팅 앱이 궁금한 쏠로몬들이라면,

애인없는여자 티스토리로 놀러오시죠.

 

 

 

소개팅 어플 관심 있는 당신,

주선자가 소개해주는 어플은 어때?

되지도 않는 채팅 어플 그만하고 여기가 진짜 소개팅. 

매칭 안 되면 환급도 가능하니 한 번 츄라이 해봐요! 

 

바닐라브릿지- 주선자가 해주는 신뢰가는 소개팅

" 지금까지 이런 소개팅 어플은 없었다. 이것은 어플인가 혁명인가 "-------------------- 🎀 서비스 소개 🎀 --------------------‘주선자’가 있어서, ‘사람’의 소개라서, 믿을 수 있는 🍌바닐라브릿

abr.ge

 

 

가입 시 추천 코드 (FWB545) 입력하면

바로 6천 원(상당 포인트)이 들어옵니다 💕

돈 덜 들이고 성공하자, 연애!!!

 

 

⬇하트❤️는 로그인 안해도 누를 수 있어요!